
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.
사랑의열매는 기업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사회공헌 사업을 제안하며, 기업이 경제적 가치를 넘어 사회적 가치를 이룰 수 있도록 함께 하고 있습니다.
사랑의열매만의 최적화된 기부 시스템을 통해 나눔으로 하나되는 행복한 세상을 만듦과 동시에 기업 사회공헌의 지속가능성을 실현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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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2%
사회공헌활동 참여기업에 호감을 느낀다
92%가 사회공헌활동
- 전국경제인연합회 조사 - 기업기부의식 조사
참여기업에 호감느끼는 것으로 -
75%
사회적으로 좋은 일을 하는 브랜드로 바꿀것
가격과 질이 같다면 75%의 소비자들은 사회적으로 좋은 일을 하는 브랜드로 바꿀 것
- 미국의 한 컨설팅회사 Cone Roper Benchma가 조사 -
50%
사회공헌 기업의 직원이 더 소비자를 위해 노력하며 이직율은 절반에 불과
사회공헌에 활발한 기업의 직원이 그렇지 않은 기업의 직원보다 50%나 더 소비자를 위해 노력하며 사회공헌활동에 무관심한 기업의 직원들은 그렇지 않은 기업의 직원보다 이직률이 두배
- Shareholder Power 조사
이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은 단순한 자선적 기부를 넘어서 전략적인 지역사회투자로 바뀌고 있습니다. 사랑의열매는 이 변화의 중심에서 기업사회공헌활동을 더욱 전문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.
- 기업의 이미지와 욕구에 부합하는 사회공헌사업 제안
- 배분사업에 대한 철저하고 투명한 관리
- 기업의 기부로 변화되는 긍정적 성과와 결과 보고